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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

  • 공동인증서 로그인 장애발생 시 조치 방법 안내 자주 묻는 질문 펼치기
    오류상황1. 브라우저 공동인증서 찾기버튼, 인증서 드래그앤 드랍 후 비밀번호 입력 했을때 반응없음

    방법1) 공동인증서 창을 닫은 후 참여사업장 로그인 버튼을 다시 눌러 공동인증서창에 비밀번호 재입력

    방법2) 드래그앤드랍방식으로 하면 잦은 오류가 발생한다고 함
    공인인증기관 홈페이지(한국정보인증, 코스콤, 한국전자인증 등)의
    [인증서 가져오기] 또는 [PFX가져오기]로 인증서를 하드디스크에 저장한 후 로그인




    오류상황2. 공동인증서 프로그램 설치후에도 계속적으로 프로그램 설치 요청

    방법) 프로그램을 최초 설치 완료한 경우에는 설치요청 팝업을 취소하고
    공동인증서창에 비밀번호 재입력


    오류상황3. Ajax Failed 외
    방법) 제어판>프로그램추가제거>KCaseAgent CPP 제거 후
    브라우저 창 닫은 후 다시 열어서 클린 홈페이지에서 공동인증서 프로그램 재설치 후 사용

    1. OS 정보 확인
    - WIN7 : IE만 지원
    - WIN10 이상 : 모든 브라우저 지원

    2. 버전 정보 체크
    - 제어판 -> 프로그램 및 기능 -> KCaseAgent CPP 버전 체크 (1.3.22)

    3. 서비스 체크
    - 제어판 -> 관리 도구 -> 서비스 -> KCaseAgent 서비스 재시작 (오류 문구 발생시 서비스 시작)

    4. block 체크
    - 인터넷 옵션 체크 (IE는 제외)
    -> chrome://flags -> block insecue private network requests. (disabled 설정) -> 브라우저 다시시작

    5. 인터넷 옵션 초기화 (IE만 적용)
    - 인터넷 옵션 -> 고급 -> 고급 설정 복원 / 원래대로 -> 다시 설정 -> 컴퓨터 재시작
    ※ 원래대로에서 "개인 설정 삭제" 반드시 체크!!
    ( "개인 설정 삭제"가 안보일 시 다른 홈페이지로 이동 후 보임 )


    위 내용 확인하시고도 해결되지 않으실 경우,
    ksign.com 고객센터 1833-2536로 문의, 인증서 이상이 아닌지 먼저 확인하시고
    인증서 이상이 아닐경우는 1566-2216 확인 부탁드립니다.
  • 첨부파일 멈춤현상 발생 시 대처방법 자주 묻는 질문 펼치기
    <해당 내용은 사이트 개발자에게서 받은 답변 입니다>

    답변 : 크롬 최신버전 확인 및 업데이트

    문의하신 오류는 크롬에 추가 설치된 확장 프로그램의 오류로 해당 페이지 내에 X5를 포함한 전체적인
    동작과정에 문제가 발생되는 것이며 DEXTUploadX5의 일반적인 동작과정에서 발생된 오류가 아닙니다.

    따라서 이미 처리하신 내용과 같이 크롬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거나 해당 확장 프로그램을
    제거해보셔야 합니다.
  • 클린사업 홈페이지 신청 장애 발생 시 조치방법 자주 묻는 질문 펼치기
    가장 빈번하게 발생하는 장애에 대한 조치방법 입니다.

    목차
    1-1 (크롬) 팝업허용 방법
    1-2 (크롬) 쿠키삭제 방법
    2 (크롬) 공동인증서 조치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