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류상황1. 브라우저 공동인증서 찾기버튼, 인증서 드래그앤 드랍 후 비밀번호 입력 했을때 반응없음
방법1) 공동인증서 창을 닫은 후 참여사업장 로그인 버튼을 다시 눌러 공동인증서창에 비밀번호 재입력
방법2) 드래그앤드랍방식으로 하면 잦은 오류가 발생한다고 함
공인인증기관 홈페이지(한국정보인증, 코스콤, 한국전자인증 등)의
[인증서 가져오기] 또는 [PFX가져오기]로 인증서를 하드디스크에 저장한 후 로그인
오류상황2. 공동인증서 프로그램 설치후에도 계속적으로 프로그램 설치 요청
방법) 프로그램을 최초 설치 완료한 경우에는 설치요청 팝업을 취소하고
공동인증서창에 비밀번호 재입력
오류상황3. Ajax Failed 외
방법) 제어판>프로그램추가제거>KCaseAgent CPP 제거 후
브라우저 창 닫은 후 다시 열어서 클린 홈페이지에서 공동인증서 프로그램 재설치 후 사용
1. OS 정보 확인
- WIN7 : IE만 지원
- WIN10 이상 : 모든 브라우저 지원
2. 버전 정보 체크
- 제어판 -> 프로그램 및 기능 -> KCaseAgent CPP 버전 체크 (1.3.22)
3. 서비스 체크
- 제어판 -> 관리 도구 -> 서비스 -> KCaseAgent 서비스 재시작 (오류 문구 발생시 서비스 시작)
4. block 체크
- 인터넷 옵션 체크 (IE는 제외)
-> chrome://flags -> block insecue private network requests. (disabled 설정) -> 브라우저 다시시작
5. 인터넷 옵션 초기화 (IE만 적용)
- 인터넷 옵션 -> 고급 -> 고급 설정 복원 / 원래대로 -> 다시 설정 -> 컴퓨터 재시작
※ 원래대로에서 "개인 설정 삭제" 반드시 체크!!
( "개인 설정 삭제"가 안보일 시 다른 홈페이지로 이동 후 보임 )
위 내용 확인하시고도 해결되지 않으실 경우,
ksign.com 고객센터 1833-2536로 문의, 인증서 이상이 아닌지 먼저 확인하시고
인증서 이상이 아닐경우는 1566-2216 확인 부탁드립니다.